[책곰 통신] 백희나 작가의 《알사탕》 뮤지컬로 대변신!

작성일
2019.03.0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63

15만 독자들의 마음을 울린 그림책, 《알사탕》이 뮤지컬 공연으로 찾아옵니다!

 




 

 

동동이는 ‘혼자 노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애써 변명하는 외로운 아이다. 어느 날 학교 앞 문방구에서 알사탕 한 봉지를 샀는데, 사탕을 먹으니 들을 수 없던 목소리가 들린다. 옆구리에 리모컨이 끼어 아프다는 소파의 이야기, 온종일 동동이 손에 끌려다니는 늙은 개 구슬이의 속사정, 동동이와 눈만 마주치면 쉴 새 없이 잔소리를 퍼붓는 아빠의 속마음, 너무나 그립지만 만날 수 없는 할머니의 반가운 안부까지! 이제 동동이는 손에 남은 마지막 투명한 알사탕은 누구의 속마음을 들려줄까? 각양각색 마음의 소리를 들으며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게 된 동동이는 밖으로 나아가 누군가에게 손을 내민다. “나랑 같이 놀래?” -그림책《알사탕》줄거리

 

뮤지컬〈알사탕〉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드림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원작의 감동을 충실히 살리면서, 보다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조기 예매 할인으로 구매시 개막 공연인 4월 9일에서 4월 21일까지 열리는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합니다. 공연 및 예매 문의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으로 해 주세요.

 

▶ 뮤지컬〈알사탕〉예매 페이지 바로 가기